[견적문의] 제작가구 견적 요청은 어떻게 하나요?
문의주신사항에 대한 답변 드립니다.
부엌가구 시공사진을 참고하시어 견적의뢰할 공간의 사이즈를 미리 확인 하시고 본사로 문의해주시면 됩니다. (대표전화 031-986-5059 내선번호 3번)
홈페이지 문의하기에 내용 남겨주시면 연락을 드리고 있습니다.
감사합니다.
[시공문의] 현장시공 진행과정은 어떤 방식으로 진행이 되나요?
문의주신사항에 대한 답변 드립니다.
1. 김포 생산공장에서 제품상차(07~08시)
2. 현장 도착후 1차 목대팀 시공(09~16시)
3. 2차 인조 대리석팀 시공(16~18시)
4. 담당 영업부팀 설치 완료 확인/검수
지역에 따라 일정 변동이 있을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.
감사합니다.
[시공문의] 거주중인 공간에 주방가구 교체 가능한가요?
문의주신사항에 대한 답변 드립니다.
거주중인 공간에 주방가구 교체는 가능하며, 시공기간은 평균 2일정도 소요됩니다.
1일차 기존설치할 공간에 있는 주방가구 철거 (주방 타일공사도 가능)
2일차 주방가구 목대,인조대리석 팀 시공후 완료
지역에 따라 일정 변동이 있을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.
감사합니다.
[시공문의] 제작가구 신청시 고려해야 하는 부분이 있나요?
문의주신사항에 대한 답변 드립니다.
제작가구 신청시 설치하실 공간 사이즈체크와 기본 스케치 도면, 마감재 색 선정 등이 고려사항이 됩니다.
담당 직원과 상담시 문의 주시면 자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
[A/S문의] AS기간과 보증은 어떻게 되나요?
문의주신사항에 대한 답변 드립니다.
* 무상 A/S
- 시공 이후 1년 이내의 제품 하자로 인한 서비스
* 유상 A/S
- 무상기간이 지난 경우
- 외부환경이나 충격으로 인한 손상 및 고장 발생된 경우
- 천재지변으로 인해 손상이 생긴 경우 (수해, 화재, 지진)
감사합니다.
[A/S문의] 설치된 가전 AS신청은 어떻게 하나요?
문의주신사항에 대한 답변 드립니다.
설치된 가전의 업체가 다양하기에 각 기기업체 대표번호를 안내 해드립니다.
아래 이미지 참고 부탁드립니다.
시공설치 일정 확인 후 설치된 가전의 대표번호로 A/S 접수하시면 됩니다.
감사합니다.